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강훈 전속계약, 첫 소속사 어썸이엔티!

김강훈

출생 2009년 6월 7일(12세)

신체 166cm

학력 증안초등학교

소속사 어썸이엔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nghoon.juwon/

 

<프로필>

김강훈은 2013년 MBC every 1 예능 '오늘부터 엄마 아빠'로 데뷔하여 2018년 tvN '미스터 션샤인' 유진초이(이병헌 분)의 아역으로 주목을 받았고, 2018년 영화 '엑시트' 용남(조정석 분)의 조카 지호로 분해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2019년 KBS '동백꽃 필 무렵' 오동백(공효진 분)의 당찬 아들 강필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tvN '스타트업'의 남도산(남주혁 분), tvN'철인왕후'의 철종(김정현 분), tvN '마우스'의 정바름(이승기 분) 역의 아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유라에 이어 배우 김강훈이 어썸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네요!

 

유라 재계약, 어썸이엔티 소속 배우는?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겸 배우 유라가 현 소속사 어썸이엔티와 계속해서 재계약한다는 소식이네요~ "유리가 현 소속사 어썸이엔티와 재계약을 했다." 유라는 지난 2019년 어썸이엔티와 전속계약

paili.tistory.com

 

김강훈은 데뷔 후 9년 동안이나 소속사 없이 활동해오다가 생애 첫 소속사로 어썸이엔티를 선택했습니다.

 

 

어썸이엔티 측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공식 발표하며 "김강훈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즐겁고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는 소감을 남기며 "배우 김강훈의 성장을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어썸이엔티는 박서준, 김유정, 한지혜, 이현우, 양혜지, 김도완, 배현성 등 다양한 배우들이 소속되어있는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