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예진 결혼소감 - 운명같은일

 

결혼을 한 달 앞둔 손예진 배우~

오늘은 결혼을 앞둔 소감에 대해 발표했네요!

 

손예진은 16일 열린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안방극장 컴백 소감과 함께 현빈과의 결혼소감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른, 아홉 컴백 소감>

손예진은 2년여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소감을 묻자 "서른, 아홉'은 대본이 재밌었고, 대사도 너무 좋았다. 지금 나이가 아니면 양심상 이런 드라마를 할 수 없을 것 같았다."며 "서른, 아홉' 속 제가 공감할 수 있는 여자들의 이야기, 사랑 이야기 등이 좋았다. 심지어 작가님이 저희 집에 CCTV를 달아놓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공감이 가는 작품이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조금 더 나이 들어서 '서른, 아홉'으로 JTBC에 돌아왔다"며 "밥 잘 사 주는 예쁜 누나"는 너무나 소중한 작품이었고, 제 첫 JTBC 작품이라 기억에 남는데 '서른, 아홉'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JTBC 드라마로 컴백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결혼 소감>

손예진은 오는 3월 현빈과의 결혼을 앞둔 소감에 대해 "저도 너무 좋다. 감사하다. 배우로서도, 개인적으로도 큰일이 2022년 초창기에 일어났는데 운명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아무튼 축하를 많이 받았다보니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발표했습니다.

 

손예진 결혼발표!! 주한스위스대사관, 일본팬들까지 축하릴레이

 

손예진 결혼발표!! 주한스위스대사관, 일본팬들까지 축하릴레이

엄청난 소식이네요!! 연예계의 공식 커플!! 사랑의 불시착의 연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던!!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 소식입니다. 지난해 시작과 함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2021년 1호

hj.cocoissu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