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영 결혼발표 - 예비 신랑은 누구?

서영(본명 김서영)

출생 1984년 6월 21일(37세)

175cm / 몸무게 52kg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경력 샤인에스 CE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young_84/

 

<프로필>

서영은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를 통해 데뷔했고 '드라마 미세스캅2', '낭만닥터 김사부' 시리즈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영화 '게임의 법칙', '남편이 필요해'의 주연으로 인상 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입니다.

 

 

서영의 결혼발표 소식이네요~!

"배우 서영이 다음달 6월 12일 강남 모처에서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6일 "서영이 오는 6월 12일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히며 핑크빛 설렘이 가득한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분위기의 사진이네요.

이번에 결혼하는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친구로 만난 연인으로 발전한 사이라고 합니다.

1년 반 동안 예쁜 사랑을 키워오다 뜻깊은 결실^^

 

결혼식은 다른 연예인들과 마찬가지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가까운 친인척 및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서영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네요.

서영은 우선 "기사로 먼저 소식을 접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운을 띄우며 "제가 남일로만 생각했던 '결혼'을 하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처음으로 기대게 된 사람이 생겼다"고 밝히며 "예비 신랑을 만나 4계절의 시간을 보내며 마음의 여유가 생겼고, 불안한 마음 대신 함께라면 더 잘해나갈 수 있겠단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 비 연예인이지만 제게는 아주 특별한 사람이고 제가 막연히 꿈꿔왔던 '집'같은 평온한 존재"라고 말하며 결혼의 확신을 갖게 된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6월의 신부가 될 배우 서영님

결혼 후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