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리의 깜짝 결혼 소식이네요!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리가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열애를 발표한 지 2달 만에 결혼발표네요.
고우리는 지난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죠.
2020년 10월 레인보우 멤버 지숙의 결혼식 당시 고우리가 부케를 화재가 되었었죠.
고우리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오늘 공식입장을 내고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 연인으로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의지해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를 드리며 미래에 대한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눠왔다. 곧이어 상견례 갖고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을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또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린다.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 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언론사 기자님들과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들의 너른 이해 부탁드린다"며 "신혼여행 및 신혼집 등 고우리의 결혼과 관련한 사항들은 현재 하나씩 차분히 준비 중이다. 새로운 소식들은 확정이 되는대로 전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고우리는 10월 3일 결혼 후에도 현재와 마찬가지로 드라마와 영화 등 작품 활동을 꾸준히 이어간다. 이미 촬영을 마친 HBO Max 드라마 ‘멘탈리스트’가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새로운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확정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갔으며 조만간 작품을 통해서도 인사를 드리겠다 “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미지나인컴즈는 고우리의 향후 연기와 방송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두 사람이 시작할 새로운 삶에 큰 축하와 축복을 전한다. 끝으로 고우리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