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아 법적대응(악플러들과의 전쟁)

 

최근 핫한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

20일 방송된 프라임킹즈와 뱅크투브라더스가 탈락자 배틀을 벌였습니다.

5판 3선승제로 배틀이 진행된 가운데 2대 2 상황 속 마지막 대결에서 보아, 은혁, 우영이 만장일치로 뱅크투브라더스의 손을 들어주면서 프라임 킹즈가 탈락했죠.

 

 

프라임킹즈 탈락에 불만을 품은 팬들이 보아의 SNS에 악성 댓글로 공격하기 시작해 

보아가 악플러들에게 많이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에 SM 엔터테인먼트는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을 시사했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보아의 개인 SNS 계정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악의적인 글과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성 게시물 등이 무분별하게 게재 및 유포되고 있다"고 이야기하며 "이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이다. 당사는 현 상황을 자시 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인격적 명예를 보호하기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불법행위에 대해 이미 자료를 수집하고 고소를 준비 중이며, 무관용 원칙 하게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여 엄중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울러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각종 불법행위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당사 소속 아티스트 보아와 관련해 보아의 개인 SNS 계정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포털사이트 등에 악의적인 글과 댓글, 명예훼손 및 인격 모독성 게시물 등이 무분별하게 게재 및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으로, 당사는 현 상황을 좌시하지 않고 아티스트의 인격과 명예를 보호하기 위하여 온라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불법행위에 대해 이미 자료를 수집해 고소를 준비 중이며, 무관용 원칙하에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하여 엄중하게 대응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과 법적 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각종 불법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이어갈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