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루 활동중단(+음주운전 사고, 운전자 바꿔치기)

2005년 데뷔한 태진아씨 아들 가수 이루

2005년 가수로 데뷔해 '다시 태어나도', '까만안경', '흰눈 등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2017년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KBS 드라마 '비밀의 남자', '신사와 아가씨'등에 출연하며 수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이루

 

 

이루가 음주운전하다 사고를 냈다는 보도이다.

이루는 술을마시고 차를 운전하다가 지난 19일 오후 11시 25분경 강변북로 구리 방향 한남대교~동호대교 부근에서 사고를 낸 혐의를 받았다.

 

 

이루가 탄 차량은 우측 가드레일 들이받고 전도됐으며, 이루와 동승한 남성은 비교적 경미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사고 당시 이루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 0.03% ~ 0.08% 미만으로 전해졌다.

 

그의 차량과 도로 경계석이 일부 파손된 상태이고 큰 부상은 없어 조만간 다시 소환해 구체적인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 달 전에는 '운전자 바꿔치기'혐의에 연루됐던 것으로 확인됐다는 보도이다.

수사 기관에 따르면 이루는 지난 9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한 혐의로 입건됐다.

하지만 이루는 동승자가 운전했다고 진술했고, 경찰은 음주 여부를 확인하지 못해 음주운전 혐의에 대해 불송치 결정했다.

다만, 경찰은 이루의 동승자가 거짓으로 운전을 했다고 말한 것으로 보고, 이른바 '운전자 바꿔치기' 혐의로 경찰에 지난달 송치됐다. 

 

 

다양한 사건으로 인해 이루가 활동중단 소식을 전했다.

이루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죄 드란다"며 사과했다.

이어 "음주운전 사실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다"면서 "또한 현재 준비 중인 드라마 제작사 및 방송사 관계자 분들에게도 누를 끼쳐 죄송하다.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갖겠다"라고 전했다.

 

 

이로 인해 출연이 예정됐던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도 하차한다.

트로트 가수 태진아의 아들로서 활발한 연예활동을 팔쳤지만

자진해서 스스로에게 음주운전이라는 최악의 꼬리표를 붙이며

2022년 데뷔 이래 최악의 해로 마무리하게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