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웰패션 기업 뽀개기(사업내용, 브랜드, 주가전망)

코웰패션 사업 내용

지배회사인 코웰패션 주식회사의 주요 사업은 전자부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전자사업과 의류, 내의류, 용품 잡화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하고 있는 패션사업으로 구분된다. 전자사업부의 주요 제품은 가전제품 및 자동차의 부품으로 사용되는 콘덴서와 저항기이다.

패션사업부의 주요 제품과 상품은 언더웨어, 레포츠/패션의류, 잡화, 화장품 등이며 국내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을 주요 유통채널로 두고 있다. 언더웨어는 내의, 언더셔츠, 홈웨어 등의 카테고리를 다루고 있으며, 레포츠/패션 의류는 트레이닝복, 골프웨어, 캐주얼복 및 스포츠슈즈 등의 복종을 판매하고 있다.

코웰패션 비전

GLOBAL LIFESTYLE INNOVATOR

당신은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한다. 코웰패션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고객에게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기업이다. 고객이 만족할 때 까지 코웰패션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코웰패션 미션

GLOBAL BRAND GREAT QUALITY FOR YOU

코웰패션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읽고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제안한다. 가격에서 품질까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의 삶을 향상시킨다.

 

코웰패션 브랜드

코웰패션 계열사

코웰패션 주가

코웰패션 전망(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코웰패션에 대해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은 비교적 낮다며 9월부터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의류 성수기에 진입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해니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내수 의료 브랜드는 산업적 비수기 및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고 있지만 코웰패션의 3분기 매출액은 1010억 원, 영업이익은 19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5%, 27% 증가해 호실적을 전망한다고 말했다. 이는 오프라인 노출도가 낮고 홈쇼핑·온라인 채널 매출 비중이 높기 때문이며 채널별 매출 비중은 오프라인·홈쇼핑·온라인 각각 5%, 75% 20%로 뚜렷한 의류 수요가 없는 7~9월이지만 이른 장마 후 종료 후 무더위로 언더웨어 매출 흐름이 좋았다는 분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