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원그룹 회사소개(브랜드 및 E-Biz 사업)

사업개요

신원그룹은 1973년 9월 26일에 섬유제품 제조 및 섬유의류 판매, 수출입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KNIT, SWEATER를 OEM/ODM 생산하여 수출하는 수출부문과 패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패션부문으로 구분한다.

수출부문은 과테말라, 베트남,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등에 위치한 6개의 해외생산기지를 기반으로 GAP, WAL-MART, TARGET 등 약 10여개 고정바이어를 확보하여 KNIT, SWEATER 2가지 아이템을 OEM/ODM 방식으로 생산하여 수출하고 있다. 패션부문은 20~30대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한 BESTI BELLI, SI와 20~30대 남성을 주요 타겟으로 한 SIEG, FAHRENHEIT, MARKM 등 총 5개의 의류브랜드와 이태리 명품 브리오니(BRIONI)의 국내 독점영업권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백화점, 대리점, 호텔 등 전국 448개(브리오니 7개 유통망 포함) 유통망과 온라인 종합 패션 커머스 'SHOWINDOW'(www.showindow.co.kr)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Needs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신원그룹 브랜드

신원은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BESTI BELLI), 씨(SI), 비키(VIKI), 이사베이(ISABEY) 그리고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 파렌하이트(FAHRENHEIT)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을 전개하며 정상급 패션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신원은 자체 브랜드의 글로벌 판매망 구축과 생산기지 다변화, 해외 소싱 강화를 통해 내수패션부문의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BESTI BELLI

이탈리아어로 '가장 아름답다는'는 뜻을 가지고 있는 베스띠벨리는 1990년에 처음 선보인 이래 국내 여성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세련되면서 지적인 이미지의 미니멀 무드와 완성도 높은 테일러링으로 컨템포러리하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한다. 토털 코디네이션을 지향해온 베스띠벨리는 현재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SI

1990년에 출범한 씨(SI)는 이탈리아어로 ‘YES’라는 의미로, 모든 일에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신세대를 반영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이다.

20대 여성의 독자적인 개성 창조를 위해 품질과 디자인 가치를 적절하게 조화시킴으로써 신세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는 중국에도 진출,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VIKI

비키(VIKI)는 시크한 감성, 자유로운 사고의 패션 피플들을 겨냥한 감각적인 스타일리쉬를 표방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을 위한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트렌디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크로스 코디네이션을 통해 세련되고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ISABEY

이사베이(ISABEY)는 프랑스 왕실의 품격을 상징하는 디자이너이자 스타일리스트였던 'ISABEY'의 예술적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이 시대의 활동적이고 세련된 여성의 아름다움과 영원한 젊음을 표현한다.

클래식한 감성에 트렌디한 단품 아이템을 결합하여 스타일리쉬하게 제안하며, 모던하고 도회적인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비지니스 캐쥬얼 브랜드이다.

 

SIEG

독일어로 '승리'를 뜻하는 지이크는 항상 자유롭기를 원하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으로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패션을 표현한다. 대중적 취향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결합한 MASS CONTEMPORARY를 지향하는 지이크는 고급스럽고 절제된 감각을 갖추되 엣지있는 테일러링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FAHRENHEIT

'URBAN UTILITY WEAR' 콘셉트로 새롭게 태어난 파렌하이트는 실용적 시티 라이프를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온·오프타임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가벼운 움직임이 가능한 편안한 옷,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으로 도심 속 스포티즘을 완성한다.

 

MARKM

마크엠(MARKM)은 수채화 기법을 메인으로 활용하는 아트웍과 위트 있는 패러디 그래픽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이다.

E-Biz 사업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 시스템 기반인 자사브랜드와 그 외에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입점시켜 2020년 새롭게 런칭한 종합 패션 커머스 플랫폼 쑈윈도는 엄선된 브랜드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큐레이션을 통해, 소비자 취향에 맞는 가장 핫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트렌디하고 브랜드들의 단독 상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제공함으로서, 누구든지 가장 즐겁게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커퓨니티 패션몰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외부몰

- 종합몰(롯데닷컴/GS/HMALL/AK/롯데아이몰) 입점운영

- 전문몰(하프클럽/패션플러스/마리오아울렛몰) 입점운영

- 오픈마켓(11번가/옥션/G마켓) 입점운영

- 소셜(티몬/위메프/쿠팡) 입점운영

반응형